†기세 등등??§

[樂]숲속 풍경(동요) - 코드 악보 포함

†유끼박♬ 2011. 6. 13. 15:30
'숲속 풍경'

Yuki Vers.


이건 학교 다닐 때 교회 동생의 소개로 일거리(?)가 들어온 건데...

어떤 학부모께서... 아이 학예회 때 부르게 한다고 MR을 만들어 달라고 하더군요.

이게 아마 오케스트라 버젼이라... 지금 제가 올린 거랑은 좀 다르지만...

나름... 제가 할 수 있는 한에서 열심히 작업을 해 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2006년인가요? 푸하핫~! 2007년인가? 암튼... 오래 됐네요.

이건... 교회와는 관계없는 곡이긴 하지만... 나름 정성들여서 작업한거라...

나름... 작품성(?)이 있다고 본인은 생각합니다. ㅋㅋㅋ

예전에... 몇 달 전(?) 스타킹에... 꼬마아이들이 나와서 이 노래를 불렀었는데...

생각나더라구요. 푸하핫~!

나름 새소리도 넣고... 신경 많이 쓴... ^^

가사 중에... 다람쥐가... 돌 다리를 건너다가 미끄럼탄다는 말이 나오는데...

어른 말로 하면... 자빠졌다고 하는 게... ㅋㅋㅋ 그냥 여담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