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끼의 복음송(CCM)♬

[樂]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 2부 성가 편곡

†유끼박♬ 2012. 3. 3. 14:05
[樂]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Yuki Vers.


흠... 이건... 녹음을 다시 해야하지만...^^;;;

귀찮아서 안하게 되네요....ㅠ.ㅠ

약간의 이상한 소리가 섞여있음을 알게 될 거에요.

제가 건반 설정을 좀 잘못한 게 있어서 이상하게 녹음됐네요.

그래도 그냥 올립니다.ㅠ.ㅠ

반주를 녹음하고, 멜로디를 섞어 놨을 때...

생각지도 못한 불협화음이 생겨남을 보게 됩니다.

반주를 할 때 코드에만 집중한 나머지 멜로디의 움직임에 민감하게 대처하지 못한 것이죠.

좀 더 저에게 과제로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다시 녹음하기엔... ^^

좀 더 장인정신이 필요하지만... 아직은 문제를 알아가는 것만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성가대를 위해 2부로 편곡해 봤구요.

악보 또한 올려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