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께 영광 이해하기(7분)
0:16 Ebkey 인데 Dkey로 작업했습니다.
0:29 전주는 마지막 네마디
0:35 Em7(11)
0:48 B7코드를 A/B B7으로 나눴습니다.
0:56 B7(b9)
1:19 A파트는 간단하게 멜로디 연주
2:00 F#7sus4
2:29 B파트는 단순한 코드 반주입니다.
2:50 한 마디에 코드가 하나일 때
3:18 D코드에서의 2,5음을 활용한 보이싱
3:38 F#7에서 3,7음만을 활용한 보이싱
4:22 C파트는 약간 기타 주법과 비슷합니다.
4:41 '나를 향한 주의 사랑' 에서의 적용
5:28 리듬 해설
이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에 첨부된 짤막한 악보들도 같이 올려봅니다.^^
Em7(11) 코드에서 5음을 생략하셔도 돼요. 저는 왼손에서 잡았습니다.
B7코드를 A/B B코드로 나눴습니다.
뒷부분 B코드는 B7(b9) 코드로 잡았습니다.
Em7인데 멜로디인 F#음을 오른손에서 잡고나니 Em7(9) 코드가 되네요.
여기도 똑같죠?^^
F#7sus4 코드는 F#7에서 3음을 반음 올리면 됩니다.
4/4박자에서의 간단한 코드 반주 패턴입니다.
한 마디에 코드가 하나일 때... 오른손에서도 3번째 박자를 생략했습니다. 왼손도 살짝 변화를 주었구요.
여기도 한 마디에 코드 하나. 4번째 박자에선 D코드의 2,5음을 활용했네요.
C파트 리듬 패턴입니다. 기타가 줄 수 있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유끼의 악법(法)' 카테고리의 다른 글
[法]빈 들에 마른 풀같이 이해하기 2/2 (0) | 2015.03.27 |
---|---|
[法]빈 들에 마른 풀같이 이해하기 1/2 (0) | 2015.03.22 |
[法]갈보리산 위에 이해하기 3편(마지막) (0) | 2015.02.15 |
[法]갈보리산 위에 이해하기 2편 (0) | 2015.02.13 |
[法]갈보리산 위에 이해하기 1편 (0) | 2015.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