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끼의 찬송(Hymn)♪

[樂]선한 목자 되신 우리 주(새569장) - 코드 악보 포함

†유끼박♬ 2011. 2. 18. 18:25
'선한 목자 되신 우리 주'(새찬송가 569장) Yuki Vers.



얼마 전... 토요일에 반주법 교실을 하고 있는데... 학생들 기다리면서 혼자 마구마구 쳐봤습니다.

옛 기억도 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녹음해서 올려야지 하고... 집에 와서 녹음을^^

그런데... 뭐랄까? 약간은 반주와는 맞지 않는 그런 걸 하고 있다는?

교회에서 혼자 칠 때는... 뭔가 더 좋았는데...

뭐랄까? 제 자랑 하는 것 같은?

암튼... 이상했습니다.

그래도 녹음한 거... 무한반복으로 들으니... 뿌듯하긴 하네요.

큐베이스로 녹음을 하는데... 녹음을 하고... 퀀타이즈 작업을 거칩니다.

전... 메트로놈이 있어도 약간 박자를 왔다 갔다 하기 때문에... 좀...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약간 인간적인 맛이 떨어지긴 하지만요^^;;; 그래도.. 부끄러워서... ㅋㅋㅋ

그리고... 예전에 치던거랑 좀 다른 건... 학교에서 배운 걸 살짝 써먹은?

지훈형님께서 가르쳐주신 리듬을... 3절에서 써먹었네요. ㅋㅋㅋ 나름 새로운 시도(B & C)?ㅋㅋ

암튼... 이렇게~! 쑝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