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끼의 복음송(CCM)♬

[樂]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 이길로

†유끼박♬ 2012. 6. 4. 18:28

[樂]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Yuki Vers.


제가 이 블로그의 조회수를 팍 늘리고 싶다면...


요즘 곡, 그리고 요즘 교회에서 많이 불려지는 그런 곡을 위주로 하면 되는데...


희한하게 약간 잊혀져 가는 추억 속에 자리잡은 좋은 곡들을 하게 되네요.


이 곡도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작년에 산 악보 모음집에는 이 곡이 수록되지 않았더라구요.


안타깝네요. ㅎㅎㅎ


어떻게 생각하면 그만큼 실어야 하는 좋은 곡들이 많아진 거겠죠?


이 곡은... 앞 뒤가 비슷한 듯 조금 다른 코드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곡을 돌림노래식으로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앞부분의 코드 진행으로 뒷부분을 부를 수 있기 때문이지요^^


제 기억속에 멜로디와 이너넷(Internet) 상에서 찾을 수 있는 악보와는...


살짝 다르더라구요. 제 기억이 맞다고도 할 수 없고...


저도 역시 그냥 악보보고 불렀었으니... 아마 이너넷 상에 떠도는 그 악보를 보고 했을텐데 말이죠.


하지만 그 때는 악보에 철저하게 맞춰서 부르지 않았었나 봅니다.


제 기억과는 조금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이도저도 아닌 악보를 그리게 된 것 같아요. ㅎㅎㅎ


아마 다른 악보와 조금은 다를 거에요. 그리고 연주 곡의 멜로디와도 조금 다르구요.


제가 원곡을 들어봤다면 그리면서도 맘이 편했을텐데 들어본 기억이 없어서 애매하네요.


아무튼 코드 악보도 공유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