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끼의 복음송(CCM)♬

[樂]예수 이름으로

†유끼박♬ 2012. 11. 19. 00:06

[樂]예수 이름으로 


Yuki Vers.





정말 초등학교 때부터 많이 불렀던... 예수 이름으로 입니다.


악보 작업을 하고 올려야 하는데... 제가 그간 다른 악보들 준비로 제대로 작업을 못했네요.


오디오만 올려봅니다.


조만간 악보 작업하게 되면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약간 리듬에 변화를 주긴 했는데... 해 놓고 드는 생각은...


안하느니만 못했다 라는 생각?^^


약간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ㅎㅎ...


지난 주 토요일에 원래 포스팅 하려 했는데... 정신없는 주말을 맞이한 터라... 이리 됐네요.


그럼 전 이만... 휘리릭~! 뿅^^


===========================================================================================


여담입니다만, 포스팅하고 동영상 사진을 보니 제 오른손등이 좀 뻘거네요^^


아마 이 때 모기를 살짝 물린... ㅎㅎㅎ




<피아노 악보 구매하기>

반응형